안녕하세요? 아이몰입니다. 주문상품 거래처에서 직배송을 의뢰했더니, 착오가 있었나 봅니다.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제품 회수되는대로 확인 후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♤♠♤♠♤이찬미님의 원본 게시물♤♠♤♠♤
제가 신발을 240을 불렀는데 신발이 너무 안맞길래 반품시키려고했는데 다시 신발확인해보니까 저렇게 되있더라고요 이건 240이 아니라 220인데 업체 쪽에서 잘못보냈네요
240을 분명히 불렀고 확인도했고요 근데 왜 220인거죠? 괜히 반품시킬뻔했는데 이건 어떻게해요? 전 그냥 주문하고 입금하고 택배를 기다렸고요 근데 왔더니 신발은 너무 작고요 봤더니 220이고 업체 쪽에서 240으로 교환시켜주세요 어떻게 240을 220으로 보냅니까 물건이 장난도아니고 전 살때 돈정확히 입금시켰고 이문제는 업체에서 100%잘못된거니까 교환할때 드는 비용이나 그런건 업체에서 해야되는게 맞는거고요 제가 오류낸게 아니니까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