번호 |
질문 |
|
1 |
[회원가입/수정/탈퇴]
회원가입 시 가입여부 확인 결과 이미 사용중인 경우 |
 |
안녕하세요,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.
회원가입 시 1단계 가입여부 확인 페이지에서 이름과 메일주소를 넣고 중복체크 결과
이미 가입된 정보라는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는
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타인에 의해서 도용되었거나,
이미 가입여부를 기억하지 못했을 경우일 수 있습니다.
체크 결과 이미 가입된 정보일 경우는 저희 아이몰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거나,
고객문의 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올려주시면 어른이 직접 해당 내용을 확인 후
전화나 메일로 직접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|
|
|
2 |
[회원가입/수정/탈퇴]
아이디 중복 조회 및 아이디/비밀번호 글자 자릿수 |
 |
안녕하세요.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.
아이몰 가입 시 아이디 중복조회를 회원가입을 완료 할 수 있십니다.
한번 사용한 아이디는 재 사용이 불가능 한점 참고 하세요.
회원가입 시 아이디/비밀번호의 글자는 6~12자 이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.
비밀번호 가입 시 쉽게 노출되는 비밀번호를 피하시고, 영문과 숫자 특수문자를 조합한
비밀번호를 사용하시면 좀 더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
1.아이디 찾기
-이름과 메일주소를 기준으로 해당 메일로 아이디 정보를 발송합니다.
2.비밀번호 찾기
-아이디, 이름, 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 합니다.
-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다시 비밀번호를 변경 하시기 바랍니다.
|
|
|
3 |
[회원가입/수정/탈퇴]
회원탈퇴 |
 |
안녕하세요.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.
회원탈퇴를 위해서는 우선 사용하시는 아이디/비번으로 로그인 하신 후
상단메뉴에서 정보수정 메뉴를 클릭 하신 후
마이페이지 좌측 메뉴 중 회원탈퇴 메뉴를 클릭하시면 탈퇴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.
[회원탈퇴 시 주의사항]
1.회원탈퇴 시 가입 하신 아이디는 재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.
-탈퇴 후 개인정보와 관련된 모든 데이트는 삭제 되며, 아이디만 사용불가 처리 됩니다.
2.회원탈퇴 시 포인트는 모두 소멸 됩니다.
-기존에 쌓아 두셨던 모든 포인트는 소멸 됩니다. |
|
|
4 |
[주문/결제/입금]
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 되나요? |
 |
안녕하세요,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.
[회원인 경우]
1.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은 로그아웃을 하더라도 삭제 되지 않습니다.
2.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은 3일 동안 보관됩니다.
[비 회원인 경우]
1.장바구니에 담긴 제품은 아이몰에 접속 해 있을 경우만 유지됩니다.
-열려 있는 브라우져를 모두 닫은 후 접속하시면 기존의 장바구니는 비워집니다.
회원로그인 후 구입하시면 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
감사합니다.
|
|
|
5 |
[주문/결제/입금]
주문할때 포인트가 보이지 않습니다. |
 |
안녕하세요.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
포인트는 아이몰에 회원가입 한 회원에게만 적용됩니다.
주문서를 작성 하실때 하단에 결제금액 및 결제 방법을 선택 하시는 부분에서
보유하신 포인트를 현금 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포인트는 10,000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[포인트 적립 방법]
1.회원가입
-회원가입 시 1,000포인트를 제공 해 드립니다.
2.회원 로그인 후 상품 구입
-상품마다 정해진 포인트가 제공 됩니다.
3.상품 수령 후 고객센터의 후기 게시판에 등록
-상품을 수령하신 후 후기 게시판에 상품을 착화 하신 사진을 첨부해서 올리시면 500포인트가 적립니다.
감사합니다
|
|
|
6 |
[주문/결제/입금]
결제 방법은 무엇이 있는가요? |
 |
안녕하세요.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
아이몰에서는 제공하는 결제방법은 신용카드, 실시간계좌이체, 무통장입금 이렇게 3가지 결제방식을 제공합니다.
주문서 작성 페이지 하단에서 원하시는 결제 방법을 선택 하신 후
결제안내 팝창에 따라 결제단계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.
아이몰에서는 결제대행사로 올더게이트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
초기 접속 시 관련 프로그램 설치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그때는 페이지의 안내에 따라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 후 결제단계를 진행 하시면 됩니다.
[결제 모듈 설치 중 에러 발생 시 대처 방안]
☞ 고객의 PC에 스파이웨어 및 애드웨어 등으로 인해 결제모듈이 비정상적으로 설치되거나
설치자체가 되지 않는 경우
|
|
|
7 |
[주문/결제/입금]
무통장 입금 시 에스크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요? |
 |
안녕하세요. 아이몰 관리자 어른입니다
주문 시 결제방법을 무통장으로 선택 하시면 일반거래와 에스크로 방식의 거래 중
하나를 선택하셔야 합니다.
[에스크로 결제 처리 방법]
1.에스크로 결제 시 결제금액을 아이몰로 직접 입금하시는게 아니라,
결제대행 업체로 입금 하신 후 상품을 수령하신 다음에 대행업체에서 아이몰로 입금을 처리해 주는 방식 입니다.
2.에스크로 결제 시 결제 금액 단위에 따라 취급 수수료가 발생 됩니다.
3.대행업체의 종류에 따라 고객님이 상품을 취소 할 경우 취소 수수료가 발생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|
|
8 |
[주문/결제/입금]
결제 방식은 무엇이 있는가요? |
 |
안녕하세요.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
아이몰에서 결제 시 지원하는 방식은 신용카드, 실시간계좌이체, 무통장 이렇게 3개의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결제 대행사는 올더게이트를 통해서 결제가 이뤄지며,
30만원이상을 주문하실 경우는 공인인증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한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 |
|
|
9 |
[교환/반품/취소]
결제 완료 후 주문 취소는 어디서 하는가요? |
 |
안녕하세요,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.
결제 완료 후 주문취소는 결제완료 후 배송이전의 주문인 경우만 결제 취소가 처러 됩니다.
주문내역 페이지로 접근 하신 후
취소/반품/교환 신청 페이지에서 취소하실 주문을 선택하신 후 취소요청을 하시면
관리자에게 취소 요청이 접수되며, 관리자가 접수 내용을 확인 후 취소처리가 됩니다.
[주문 취소 내용]
1.주문 취소는 주문 상품에 대해서 부분 취소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.
2.주문 취소 후 주문 시 사용했던 적립금은 환불됩니다.(회원의 경우)
3.주문 취소 후 취소내역은 취소/반품/교환 처리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.
비회원 주문인 경우는 이름과 주문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주문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.
감사합니다.
|
|
|
10 |
[교환/반품/취소]
반품/교환은 어느 메뉴에서 하면 언제까지 가능합니까? |
 |
안녕하세요.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
반품/교환은 주문하신 제품을 수령 하신 후 7일 이내에
홈페이지에 접속 하신 후 마이페이지 > 반품/교환 신청을 하셔야 됩니다.
반품/교환 신청이 접수 되더라도, 단순한 고객님의 변심, 사이즈교환, 색상 교환등의 경우는
반품에 따른 추가 배송비가 부과 되며, 박스의 상태나 제품의 사용여부등과 관련해서
내용을 확인 후 반품/교환 여부가 처리 됩니다.
아이몰의 지정 택배사를 통해서 반품/교환하실 경우 택배비 5,000원을 박스에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되며,
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는 2,500원만 동봉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제품을 수령하신 후 7일이 지난 시점부터는 반품/교환 처리가 되지 않으니,
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|
|
|
11 |
[교환/반품/취소]
반품/교환 시 처리방법은 어떻게 되는가요? |
 |
안녕하세요,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
반품/교환 신청 시 가능한 경우와 불 가능한 경우입니다.
[교환/반품이 가능한 경우]
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로 상품의 하자나 미 사용 제품에 대해서 교환/반품이 됩니다.
사이즈 확인을 위한 단순 착용 확인은 가능합니다.
박스나 택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만 가능합니다.
보내실 주소 : 부산시 연제구 연산4동 1136-5 한일유앤아이 103-803
[교환/반품이 불 가능한 경우]
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
제품이 오염되거나(신발박스 훼손, 박스에 송장이나, 테이프 자국), 택이 훼손된 경우
의류의 경우 목이 늘어나거나, 땀냄새가 나는경우, 오물질이나, 화장품이 묻어 있는 경우
감사합니다. |
|
|
12 |
[기타문의]
포인트 정책은 어떻게 되는가요? |
 |
안녕하세요,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
아이몰에서 제공 하는 포인트 정보 입니다.
[포인트 제공]
1.회원가입 시
-1,000Point 제공
2.상품구입 시
-상품마다 명시된 포인트 금액을 구매완료 후 적립됩니다.
3.착화사진
-상품후기에 수령하신 제품의 착화 사진을 첨부해서 보내주시면 500Point를 추가 적립해 드립니다.
[포인트 사용]
포인트는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결제 시 포인트로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회원에게만 혜택이 있으며, 10,000Point 이상부터
현금 처럼 사용 가능 합니다.
감사합니다. |
|
|
13 |
[기타문의]
구입하고 싶은 상품이 있을경우는 어떻게... |
 |
안녕하세요,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
아이몰에서는 나이키, 아디다스 아동상품을 주력으로 판매 하고 있습니다.
아이몰에서 원하시는 상품이나 원하시는 상품의 사이즈가 없을 경우는
커뮤니티 > 고객문의 > 재입고 요청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.
해당 요청을 확인 후 재입고 가능여부와 재입고 시점 등의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 |
|
|
14 |
[주문/결제/입금]
무통장 입금자명이 틀린 경우는 어떻게? |
 |
안녕하세요, 아이몰 관리자 어른 입니다
무통장 입금으로 주문 한 후 주문서에 작성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틀린경우는
아이몰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가장 빠른 방법으로 해결이 됩니다.
아이몰에서는 커뮤니티 > 고객문의 > 입금자를 찾습니다
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올려 놓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 |
|
|